민원상담사전예약제
사전상담예약제 도입
각 부서는 담당자 부재로 인한 민원인 불편해소를 위해 민원상담 사전예약제를 도입하고, 팩스 등을 통해 예약 접수로 민원의 실질적 편의 제도
민원상담 예약제 신청 방법
청구인(유선, 팩스 및 방문 등 신청) → 접수 및 상담일시 조율(담당부서) → 결정통지(유선)
대상민원
사전심사제 대상민원 및 민원후견인제(민원1회방문제) 대상민원 한정
각 부서는 담당자 부재로 인한 민원인 불편해소를 위해 민원상담 사전예약제를 도입하고, 팩스 등을 통해 예약 접수로 민원의 실질적 편의 제도
청구인(유선, 팩스 및 방문 등 신청) → 접수 및 상담일시 조율(담당부서) → 결정통지(유선)
사전심사제 대상민원 및 민원후견인제(민원1회방문제) 대상민원 한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