민원상담사전예약제

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
  • 카카오스토리
  • 트위터
  • 페이스북
  • URL 복사

사전상담예약제 도입

각 부서는 담당자 부재로 인한 민원인 불편해소를 위해 민원상담 사전예약제를 도입하고, 팩스 등을 통해 예약 접수로 민원의 실질적 편의 제도

민원상담 예약제 신청 방법

청구인(유선, 팩스 및 방문 등 신청) → 접수 및 상담일시 조율(담당부서) → 결정통지(유선)

대상민원

사전심사제 대상민원 및 민원후견인제(민원1회방문제) 대상민원 한정

사전준비 서류

민원상담 사전예약제 서식 다운로드

최종수정일 : 2020-03-12 14:04: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