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승록 노원구청장이 2일 오후 2시 서울 노원구 구청장실에서 열린 ‘노원구사회복지관협회 감사패 전달식’에 참석해 민선 7·8기 동안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전달받고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