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승록 노원구청장이 2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노원구 구청장실에서 열린 ‘태릉우성아파트 재건축추진 준비위원회 간담회’에서 준비위원회 관계자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