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려동물 1000만명시대에 노원구에는 공원도 초안산도 있어서 공터도 많지만 반려동물을.데리고 안전하게 놀수있는공간이없네요~ 개천길엔 자전거나 어린아이들로 서로 위험에 노출되는 일이많습니다~ 크지않아도 작게나마 울타리를 쳐서 강아지들이 편하게 뛰어놀구 있는 공간을만들어주세요~월계고옆에 공터도있고 초안산이나 배수펌프장쪽 혹은 청백 1단지 마을버스종점뒤나 중계근린공원 등등 한곳을 정해사 만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모든주민들이 목줄과 배설물처리를 확실히 해주셔야 앞으로 지역사회에 발전이 될꺼같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