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.12.3.()부터 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.


제출기간 : 2021.12.3.() ~ 12.12.() (14일간) PC만 이용(모바일X)

 

제출대상 :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아동(서울거주)의 세대주, 부모, 조부모

               (2015.1.1. ~ 2015.12.31. 사이에 출생한 아동)

 

제출방법 : 서울시 온라인민원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확인 후 제출신청

 

서비스 미이용자는 12.14. ~ 12.20.(7일간) 인편을 통하여 전달 예정


■ 이용절차 서울시 홈페이지http://www.seoul.go.kr) ⇒ 온라인(minwon.seoul.go.kr) ⇒ 발급


  ※ 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 시 예방접종안내문 함께 제공


문 의 : 주민등록 주소의 동주민센터


  ※ 배너 링크 주소 https://minwon.seoul.go.kr (배너 클릭 시 이동합니다)